트와이스 점점 하락세던데.. 솔직히 치얼업 때 빼고는 그렇게 잘나가는 것도 아니고만 내년에 걍 퇴물될 듯ㅎㅎ

남편 매일 아침 깨워서 밥 주면 됨. 아마 매일 아침 깨우면 지가 먼저 나서서 엄마한테 난리 칠것 같은데. 십년 이상을 아침 안 먹은 사람은 아침 못 먹음. 아침마다 밥 먹으라고 깨우고 아니면 어머님 난리나신다 계속 같은 이유로 하면 남편이 알아서 커트 할 듯


학교 적응은 잘했어? 음.. 싸운애들이랑은 잘 풀었고? 널 싫어하는애랑 기숙사 되서 힘들었겠다.. 지금은 어때? 걔랑도 사이 괜찮아졌어? 아 그리고 친구는 많이 사귀었어? 마음 맞는 친구는 있고? 행복해?


와 대형소속사 이야기는 왜나옴 자격지심있냐 비투비팬분들 빡치는건 알겠는데 엔시티 걸고넘어지지마라 어그로새끼들 ㅅㅂㅅㅂ


보통 저러면 결혼식 미루지않나?! 나라면 미룰것 같은데. 엄마가 없는것도 아니고 다쳐서 병상에 계시는데 참석 안하는것도 이상하고 그게 더 말나오지. 결혼 할거면 시부모님 찾아가서 말하고 안할거면 그냥 위약금 물어주고 치워요. 결혼식 당일에 파혼도 하는데 한달이나 남았고만.


팬들아 ㅋㅋㅋㅋㅋㅋ 비난을 할 생각은 없는데 저거 되게 심각한거임. 방송에서도 오죽하면 같은팀애들이 열심히하라했겠냐? 그리고 니들이 작곡가 안무가 입장에서 조카 쥐어짜내놨더니 저런식으로 소화하면 화가나안나 ㅋㅋㅋㅋㅋㅋㅋㅋ최소한 아이돌이 될려면 곡해석은 필수아니냐? 더 충격인건 쟤 주포지션이 댄스라며 그럼 더 심각한거지. 이정도는 알고 고치면 솔직히 쟤한테 좋은거아님?이때다싶어깐다는둥 쉴드만치지말고;


남직원들 와꾸와 인성이 얼마나 재기해버렸으면 그러겟어ㅠ


어우 무섭다... 왠지 궁금한이야기y에 나와야 할 것만 같은 느낌. 불륜 상대 사망, 자긴 다쳤지만 살아남았고 사과 한마디 없었고 멀쩡히 버젓이 하던 장사 이어가면서 금세 아무렇지 않게 그대로 살아가는 여자.... 왠지 소름돋고 기분 나빠진다


상견례 할 때는 경사스럽다고 나발 부시겠네 니 아부지? 라고 톡 보내고 차단하셈


되게 특이하게 생겼다ㅋㅋ


얘넨 노래도 별로던데 인기많아서 신기했는데 그게 다 팬덕인줄알아야지 붐붐..무슨 노래같지도않아서 .. 밥줄이뭐냐진짜.팬이아무리편해도 할말하지말아야할말구분도못하냐.


박우진 진짜 너무 좋음


지금 서른인데 난 십대때부터 집에선 안입고있었는데? 브라와이어가 유방암발생원인 중 하나로 밝혀진거 모르나.... 겨드랑이 쪽 와이어가 림프선흐름을 막아서 각종 부종 및 암발생시킴. 관련 기사나 연구도 많은데 엄마보여드리세요. 딸래미 유방암으로 엄마보다 세상 하직하는거 보고싶으시냐고. 무식이 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