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번 보자마자 방탄 비투비 생각났고 2번보자마자 엑소 트와이스 레벨 생각남ㅋ

JYP는 오래 못간다. 진짜 한번 크게 휩쓸고 사라짐..


그렇게 힘드니까 많이 버는거지 뭐... 사실 감정노동자로 힘든걸 치면 콜센터 분들이 최강으로 힘들겠지. 그래도 니들은 꿈은 이뤘잖니


아니 진짜 몰라서 글쓰는거임?


엥 어느 부분이 따라 한거임?


sm 맨날 live ar 하는거 아님ㅋㅋㅋ 라이브 많이함. 근데 보다시피 방송사고 종종 났잖아?(루키 무대라던지) 그걸 방지하려고 live ar 쓰는거같음. 방송사고난 루키무대처럼 음향사고가 나면 퍼포먼스를 자꾸 방해하니까ㅇㅇ 조그만한 뮤뱅에서 그런사고가 나는데 큰행사같은경우는 얼마나심할까? 드콘같은 큰행사보면 음향 진짜 거지임. 툭하면 목소리 작아지고 트와이스 방송사고 처럼 갑자기 노래가 뚝 끊긴다거나.. 그런걸 방지하는거라고 봄 나는ㅇㅇ 에셈에 굳이 live ar을 왜하겠음? 막상 라이브 시키면 슴돌 다 잘함ㅋㅋㅋ


한남들아 짤 좀 빨아와라 아니면 최근 통계 자료 이런거 없냐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디 고리짝시절 짤 다 낡아빠진거 들고와서 쳐 보라고 ㅈㄹ이야 안보여 니넨 지금도 실시간으로 기사가 난무한다 한남덜아~~~~~~~


내평생 처음으로 네이트판이란곳을 오게됨.강동호 힘내고 진짜 이거 명명백백하게 밝혀서 루머 유포자들 죄다 크게 벌금이든 형량이든 받아야 한다..이건 가벼운 문제가 아니고 사회적 문제다


방탈꺼져


P뭐시기래 ㅋㅋㅋ 영어 못하냐 파이드 파이퍼라 그래 ㅋ걍


방탄이들 서로서로 양봉차림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