ㄷ든금없는데 이짤에 이대휘 왜이렇게 웃기지ㅅㅂㅌㄱㅌㄱㅌㄱㅌㅋㅌㄱㅋㄱㅌ : ] 이렇게 생걌음ㅋㄱㅋㄱㅌ

내 돈 내가주고 사겠다는데 누가 누굴 욕하겠냐만은! 그거때문에 빚내고 쩔쩔매고 그러고 사는 사람들보면 솔직히 속으로는 한심해보이죠 하지만, 자축기념으로 의미있게 한 번 나에게 쏘는거라면 괜찮다고 생각하고 그정도는 사치라고 생각 안해요!


말로만 우리딸~ 하면서 노비처럼 대하는것보다 저렇게 정말 딸 대하듯 데리러 와주셨다는데에서 감동받았어요 ^^


니는남자한테 얼만큼 예단해갈수있냐?ㅋ요구할만큼 니는능력돼?그리고 내가제일극혐하는사람이 잘해주면 고마운지모르고 지잘난줄알고 함부로대하는 사람새끼들임.ㅋ이미 지난버스는 잡지마라.남자가저렇게 나오는건이미마음정리했는데 니가계속 매달리니까 저러는거.


해보라고 조언을 해줘도 못하네.....결국 답정너. 그냥 자랑은 하고싶고 사업해보고싶은데 자신은 없으니까 메리트 없다는 댓글을 기다리고 그걸로 위안삼으려는 답정너. 이래서 성공못하는애들은 다 이유가 있어


영감탱 플디덕후들이 플디 배운변태다 홀리워터 이런 소리 해주니까 그게 진짠줄알고 막 나가는중..어휴


ㅋㅋㄷㄱㅋㅋㅋㅋ너네는 방탄이 어디까지 올라가는지 똑똑히 봐라ㅜㅜ


김치 담그는거 한번이라도 해봤으면 못버릴껄 김치 다듬고 절이고 절인거 건져서 양념버무려서 무치고 그거 어머니 혼자 하면 진짜 얼마나 힘든지 아냐? 김치 하루 담그고 3박4일 몸살난다 알긴 아냐? 그리고 억지로 니한테 먹으라고 강요를 했냐 와이프 먹는데 왜 버리냐 와 너는 진짜 너 부모님이 주신 반찬 와이프가 버려도 할말없다 다시 돌아오려나는 모르겠다만


추천수 많은게 조작이어서 그럼 ㅇㅇ 새벽에 조회수는 20씩 오르는데 추천이 18개씩 꾸준히 오르더라 ㅋㅋㅋㅋㅋㅋㅋ 캡쳐 못한게 한이네 저 밑에 아이유 vs 태연 글도 추반 조작한거 여러명이 봤던데 ㅉㅉ 어그로 할일도 더럽게 없다


시댁에서 어떤 액션을 못 취하시겠으면 친정에서 남편밥 맨 마지막에 퍼서 주세요 저같으면 그렇게라도 소심하게 복수해야 속이 좀 풀릴 듯 합니다 젠장~


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여환웅이 떨어지고 저런 애가 35인에 들었다니 너무 어이가 없고 짜증이 나는데 글이 웃겨서 웃음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환웅이 얼굴도 잘생겼는데 운도 더럽게 없지ㅠㅠ하하하하ㅏ


워너블 애들이 법을 만만히 보는건 아닌데 이 문제가 심각한걸 아는데도 총대 맬 사람이 없어서 대표로 사과 못해 그니까 고소해 그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