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임신해서 아이를 갖진 않으셨나요? 건강한아이를 낳으면 그아이 키우느라 좀 덜하실거같은데..

오늘 유선호 데뷔하는 날 ❤️


우리는 큰상은 어른들 앉고 작은상 펴서 아이들 앉아서 먹어요.


목이 개복치 보스인듯 자기가 보고도 몰랐으면 그냥 머쓱하고 말일이지 되려 난리네 저래갖고 사회생활은 어찌 한대


와 미친 종현이 조카 예쁘네 저장할게 ㄱㅅㄱㅅ


솔직히 몇개월 지나고 적응만 하면 참 옛날에 적응 못했던게 그렇게 이상했는데 나도 새학기만 되면 너무 적응 힘들어서 쓰니도 그랬구나.. ㅜㅜ


ㅋㅋㅋㅋㅋㅋ지가 포항살았으면 아주 난리난리 지랄발광을 쳣을거같은데 이기주의 쩐다 제발 인성부터 챙겨 니 인성이 문제야 너같으면 시험 하루전에 고시장 옮겨서 수원 인천까지 가야하고 그럼 그럴래요 할래?


주원도 살짝 닮은듯


미쳤어............


아 저거 얼빡샷 홈마 어디임?


엄마가 그렇게 뚱뚱하다 놀림 받았을때 당신 아이의 마음은 어땠을까요? 조금더 크면 아이가 물어볼거같은데.. 아이를 위해서라도 살 빼셔야할듯...내 자식이 잘못한 것도 아닌데 엄마가 뚱뚱하단 이유로 애들 사이에서 놀림 받는경우도 허다합니다.. 내자식이 무슨 잘못을 했습니까? 단지 부모 잘못만난게 죄지요..


헐 존멋


그냥 영원히 같이 살자는 거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