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이제 시상식이나 가요무대때 비투비보면 리액션 반응 기대됨... 귀여움ㅜㅜ

날 밝으면 당장 변호사사무실 가세요. 법원근처에 널렸으니까. 공증해준다는 변호사사무실 인감들고 찾아가셔서 상담받고 거기서 양식 작성가능한지 물어보시고 하라는 양식대로 작성하시고 공증까지 받고 나서 친자확인해주세요. 쓰니는 당당하니까 해주고 결과 나오자마자 신랑짐 싹 싼다음에 시댁에 보내주세요.


이런 마인드 진짜좋은데...쭉 보다보니 주변환경 안타까움...


근데이쯤되니코디상줘야할듯..?ㅋ옷이하나같이아이유한테다찰떡


스트레이키즈 애들이 랩은 제왑에서 제일 잘하는것같음


l친자검사도한겸 둘다 각각위자료받고 양육비받으면 딱이네~ 절대같이살지마요 남편이란놈도 혹시 지새끼아닐수도있다생각했으니 꼬박꼬박연락해서 검사한건데 나중에도 의심되면 둘이짜고쳐서 엿맥일지 누가알아요 zㅋㅋㅋ


오만정 다 떨어진다. 시모


저런걸로 따지면 다른멤버팬들도 다 사과해야 되는거 아닌가


성장하는 병아리 햇빛보고 클수있게 해주세요!!! 망큡의 지하실은 너무 무서우ㅏ요


아이린 ㅅㅂ 뭐 저렇게 이쁘냐


배부른 소리하고들 있네ㅋㅋ 마마나 케이콘때 n년차된 선배그룹들 대우 못받는거 봤냐? 워너원이라고 쌩신인인데도 10분씩 무대세워주고 조카 띄워주면 고마운줄알아라 해체하고 다시 신인되면 현타 오지겠다 얘네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