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분명 옹일줄 알앗는데 ㅋㅋㅋㅋㅋ 댓글 달아논거 보니 유력하네 ㅋㅋㅋㅋ

납작엎드리래ㅋㅋㅋㅋ


부탁드립니다 더이상 이 사진 퍼지지 않게 해주세요


진짜 이해 않됨!!! 왜 회식이라고 해서 참석하면 미친듯이 꽐라가 되어야함??? 밥먹고 이야기 나누며 담날을 위해 건전하게 헤어져야 정상아님!!! 난 우리나라 회식구조 뜯어고쳐야한다고 본다


이글의 결론 태용 = 패드리퍼


실제론 그거보다 더한 사례들도 많습니다.. 제 친구도 호적상 남남인 의붓오빠랑 사귀고 있고 사촌오빠 아이를 임신한 애도 있었어요 병원도 같이 가줬으니깐 님은 위장 연애용일수도 있다는 생각이 계속 들어요. 걔도 들킬까봐 남자친구 있는척 커플링 끼고 다니고 깊은 관계 아니라면서 안보여주고 위장하는걸요? 사랑은 나쁜게 아니라고는 생각하지만서도.. 저 역시도 사촌동생이 있으나 감정이입해 봤더니 역겨워 토나올 지경입니다.. 얼른 헤어지세요.


아이를 낳는 게 무서울 수 있어요 경험하지 못한 것이고 그런 생생한 얘기를 들으면 더 겁나죠 하지만 아이를 낳는 것도 기르는 것도 힘들지만 분명 그보다 더 큰 행복을 아이가 쓰니에게 안겨줄거에요 지금의 불안감은 당연한 겁니다 그리고 남편분에게 말 하기 힘드시면 엄마에게 말하세요 누구에게든 말하고 의지하세요 혼자 그렇게 앓다가 더 힘들 수 있으니 누구에게든 지금의 마음을 털어놓으세요 건강한 아기 무탈하게 출산하시길 바랍니다 힘내세요!!!


저것도 계속 누가 뒤치닥거리해주니까 버릇못고치고 저러는거임. 그냥 오줌싸도 깨우지말고 오줌에 아주 절여서 자게 냅두고 치우지도 말고 지가 치우게 냅둬야해요. 아오 드러워 글쓰는데도 드럽네.


눈물나네 종현


우진아..진짜 아침에 응급실갔다는소리듣고 ...진짜..


앞머리 저렇게 까면 누구든 이상할 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