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게 그리 아까워요?울 남푠은 나부터 먹으라고 애기보구 내가 다 먹고난거 먹어요. 그걸 양보못하네

우와~~~님 정말 착하시네요~~역시 판은 버라이어티한사람들이 많네요 에고 임신되서 어쩐대요 갈라서지도 못하고...


한달식비 300만원 들어도 좋으니 저렇게 해주는 여자있으면 업고살겠음. ㅎㅎ 부러운 분인듯.. 암튼 행복하시길.


그래도 남편분은 좋으신분 같아요. 시어머니 안보고싶다고 말하시고 명절같은 날은 남편만보내세요


댕댕이♡♡ 국프님들 엠엠오는 더이상 아이돌을 안키운대여 ㅠㅠ 여기서 데뷔 못하면 다니엘을 못볼수도있어요 ㅠ 프듀에서 데뷔안정권이란 없습니다!! 소중한한표 부탁드릴게요!!


현명하게 잘대처하시니~지금은 힘들겠지만 조금만 참으세요. 나중에 며느리 발령받아 다른지역가면 시부모님이 쓰니 많이그리우실듯하네요~^^


상철선배 대박이다 그냥 김상철 그 자체


가지 마세요. 안 간다고 안 잡아먹어요. 싫은 소리 하시면 전화 받지 마시구요. 제 성격이었으면 임신했는데 말도 안되는 걸로 스트레스 주지 말라고 버럭!!!하고 끊어버리고 차단 후 남편 겁나 잡았을텐데. 님 보니 그런 성격은 아니신 듯....


와..내가 꿈에그리던 가정이다..ㅜㅜ 저도 글쑨이분 아버님 같은 남편만나고싶어요ㅎㅎ


김밥한줄에 이삼천원인데 5년만에 같이사는딸 그것도 5살애기가 해달라는게 그리아깝나요..


일베에 비하면 오유는 신사지


ㅡㅡ줘야죠 원룸에서 25일동안 지내면서 식비나 수돗세 젓기세 생활용품(샴푸, 바디워시,린스 등) 안쓰셨어요? 다~ 내물건 가져와서 쓰고 씻은ㅅ때마다 목욕탕 간건 아니잖아요 같이 지냈다면 당연 공동부담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