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댓말로 여혐하는 집단으로 이해하면 됩니다 가짜선비짓하는 오유는 위선이지요

난 솔직히 이런 놈이랑 결혼한 여자도 정상은 아닌 것 같다. 사람보는 눈이 이렇게 없어서야... 부모님 가슴에 대못은 그만 박고 효도하세요. 아내분!!


남편 개찌질..


아니 나도 아미인데 인정 할 건 우리도 해... 근데 왜 니네가 빼엑 거리지도 않은 우리를 빼엑 거렸다 그래 ^^,,,


전에는 두대 있었는데 아빠 회사차만쓰게 되서 한대만 있쯤


아니 그냥 처음 프듀 등장부터 데뷔 6년차라고 이미지를 박아버려서 23살보다는 당연히 많을거라고 생각했음ㅋㅋㅋ


아내는요? 무슨취미생활과 여가시간을 갖고 계시나요? 친구들과 밤에 술한잔 할수는있나요? 골프,수영장 다닐수는있나요? 남편이쓰는 취미생활비 딱 70만원만 들어가는거 아니잖아요? 스크린가서 차도마시고 담배도사피고 왔다갔다 기름값도 들테고... 아내는요? 맘편히 헬스장 백화점 다니면서 아내 오롯이 혼자 취미생활비용으론 얼마나 쓰나요? 한 돈백쓰나요? 그렇다면 아내분이 너무하셨네요!! 아내는 취미생활비로 돈백쓰면서 남편 취미생활비 쓰는거 터치하니 못됬네요! 그쵸?


어디서 고자새끼 낳아놓고 며느리한테 밥얻어 먹을 생각을 쳐하고 있노??


아니 남편욕하는건 이해되는데 뭔 서열이야기가 나오지 다들 10대세요? 20대 이후 게다가 같은학교나 직장도 아닌 사람은 수틀리면 걍 쌩까고 연락안하면 끝인데 서열이야기가 왜 나오죠 제가보기엔 당시 남편도 인정할 정도의 모욕이었다고 하시는데 그건 남편이 걍 님 앞이니까 편들어준걸수도 있다고 봅니다 그냥 남편에겐 님보다 철수가 더 소중한가봐요 ㅂㅅ이네요


내생각엔 반려견의 문제라기보다는... 통보없이 무단결근한게 가장 큰 문제같음


방송 몇 분 나오는거랑 평상시에 생활하는 모습이랑 뭐가 더 본인 인성에 가깝다고 생각하니 난 후자라고 보는데. 지인피셜이나 연탄봉사 그리고 가족이랑 지내는 글 이런거 보면 절대 인성이 나쁜 애가 아니야... 뭘 안다고 인성 어쩌고 저쩌고 하면서 나불대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