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아이돌 관심도없고 누구팬도 아닌데 낙낙인가? 그거부터 망한건 팩트아니냐?

젓가락으로 그릇 쳤을 때부터 밥맛 떨어졌겠네. 먹지도 못하게 할 쌈은 왜 차려 놓고? 시어매가 며느리 입으로 들어가는 게 그냥 꼴보기 싫은 거 아닌가요?


뭐이런ㅆㄹㄱ가다있음? 니가 뭐 잘 했다고 글올렸니? 니네부모만 부모냐? 이혼하고 여자보내줘라.


도움을 받지 않았어도 해야 할 도리인데 남편분이 개baby군요.


대놓고 말씀하세요. 뭐하시는거냐고 어머님댁에서 오래 근무하신건 알겠는데 이건 경우가 아닌거 같다고 죄송하지만 앞으론 아주머님 혼자 다하시라고 좀 쎄게 나가세요. 상차림할때도 그냥 어머님하고 같이 계시고 식사후에 그릇만 싱크대에 가져다 두시고 아주머니 과일 먼저 내 주시고 설거지 부탁드려요 하고 어머님하고 계세요.


성범죄는 아는사람한테 당할 확률이 높아요.. 창문보단 방문을 걸어잠그는게 더 현실성 있을듯.. 누가 목숨걸고 4층까지 배관타고 올라가나요 반지하나 1층 2층에도 수두룩한데.


저 자취 10년차인데요. 저도 남자만나면 혼자산다고 말 안합니다. 친척언니랑 같이 산다고 해요. 현명하신겁니다. 그동안 호텔비 아껴가며 반동거하듯 드나들수있었는데 아까워서 지랄하는겁니다.


첫 만남이지만 당연히 물어볼 말 아닌가요? 반복해서 물어본 건 기분 나쁠 수 있는데, 나라도 조심스럽게 물어볼 것 같은데...


와 ㅁㅊ 둘이 한다는것 만으로도 음원차트 올킬이다


난 리얼 머글인데 빨간맛


음~ 단어마다 퍼지는 주작냄새~ 연애못하는 한남들은 이맛에 주작하는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