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곤해지실듯... 그런걸 감안하고 결혼까지 하실수있느냐 없느냐가 의지죠.

팬은 아니지만 한때 프듀보면서 좋아하던 사진임


건들걸 건드려야지 잘못건들었어


========팬덤 싸그리 잡아서 욕하지말자=========


이제 와서 말바꾸냐고 약속 운운보다 현부인에게 ㅡ현재 내가 가장 사랑하는 사람은 당신이다. 전처 기일챙기는 것은 사랑하는 마음이 남아있어서가 아니라 나와의 약속이고 한때 부인이었던 고인에 대한 명복을 빌어주고싶은 마음이라고.. 그럴닐은 없고 그래서도 안되겟지만 당신이 나보다 먼저 죽는다면 그 누가 뭐래도 나는 당신 기일 챙길거다. ㅡ 오해. 질투하는 그 마음을 무시하지말고 알아주시고 전처보다 현처가 우위에 있다는 걸 항상 인지시켜주세요. 기일에 납골당에 꽃1송이 가져갔으면 현처에겐 10송이를 사준다던가..암튼 섭섭한 마음 안들게 노력하시고 왜 내가 그래야 하나? 이런 생각이 든다면 글쓴님이 문제있는거..


여자가 능력이 있으니 모자란 남자가 감수를 해야지 어떡하겠어요? 여자가 똑똑하고 돈을 더 잘 벌면 시어미가 자기 아들 기죽을까봐 그렇게 싫어하고 며느리를 후려치고 괴롭히는 만행을 저지르는 개차반들이 있더군요. 쓰니도 염치없다는 말을 듣지 않으려면 남의 인생에 간섭을 하지 마세요. 오빠 주제를 생각하면 저여자는 과분한 겁니다. 아니꼽게 생각하지 마세요.


읽는순간부터도 지능낮아보엿다


제발 남자건 여자건 취미생활 존중좀;;


핸즈온미 막내ㅜㅜㅜ❤️ 배진영 파이팅이야 꼭 데뷔 해!


뭐래 당연히 화나지ㅋㅋㅋ 학종에서 자율동아리 활동이랑 상장으로 내신 조금 부족하더라도 좋은 대학 갈수 있었고, 지금까지 그래와서 나같은경우는 생기부 잘써주는 빡센 일반고 갔어. 동아리도 3학년 초반부터 꼼꼼히 따지면서 뭐가 유리한지 설명회도 여럿 다녔는데 갑자기 자율동아리랑 상장 뺀다는데 너같으먄 안회나겠냐ㅠㅠ 우리만 힘들어 빼야개ㅐ액 이게아니라고.